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쏘카 고객센터 번호 및 사고 처리 번호 이용방법

by 카덕 2020. 8. 23.
반응형

쏘카 고객센터 번호 및 사고 처리 번호 이용방법

 

쏘카는 차량 공유 시스템으로 어플을 통해 복잡한 계약서 작성없이 쉽고 간단하게 차를 대여 할수있는 시스템입니다. 

사용하기 위해서는 어플 하나만 설치하면 되며, 어플 설치하면 차량 대여 시동걸기 등등 모든것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차량내에 와이파이 까지 설치되있습니다.

 

모든게 자동화 이기 때문에 매우 편하고 간단하지만, 바로 옆에 별려주는 직원이 없기 때문에 차량 상태 확인부터 문제 여부까지 빌리는 사람이 진행해야합니다!!

 

막상 차량을 막 대여했는데 갑자기 시동이 안걸린다거나, 기어가 잘움직이지 않는다거나, 차가 매우 더러운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할수 밖에 없는데 어플에는 전화 연결 바로 되는것이 없고 쏘카 톡이라는 자동 답변 시스템을 통과해야지만 고객 센터로 연결 되기때문에 이부분이 매우 불편합니다.

그래서 24시간 운영되며, 별도 내선 번호 누를 필요 없이 바로 연결되는 쏘카 고객센터 번호를 공유합니다!!

 

쏘카 고객센터 번호

1661 - 3315

 

또 물론 그런일이 없으면 좋겠지만 운전중에 교통 사고가 날경우 사고처리를 해야하는데 이럴경우에도 마음은 급한데 또 쏘카톡으로 일일 누르면서 사고처리 센터 번호 찾는것을 미연에 방지 하기위해 사고처리 센터 연락처를 공유합니다.

 

쏘카 사고처리 접수 번호

1661 - 4997

 

쏘카 사고처리 센터도 24시간 운영되며, 내선번호 누를 필요 없어 바로 상담원에게 연결 됩니다!

 

 

쏘카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분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정보이니 꼭 확인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